제주신라호텔은 즐겁고 안전한 레저활동을 위해 선발된 레저·엔터테인먼트 전문가인 G.A.O.(Guest Activity Organizer)와 함께 한라산을 오를 수 있는 '한라산 눈꽃 트레킹'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영실(1280 고지)에서 윗세오름(1700 고지)으로 오른 후 어리목(970 고지)에서 마무리되는 눈꽃 트레킹에서는 바다와 하늘이 맞닿은 한라산 자락에서 눈꽃으로 가득한 환상적인 풍경을 마주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즐겁고 안전한 레저활동을 위해 선발된 레저·엔터테인먼트 전문가인 G.A.O.(Guest Activity Organizer)와 함께 한라산을 오를 수 있는 '한라산 눈꽃 트레킹'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7년째 운영하고 있는 '한라산 눈꽃 트레킹'은 30명 내외의 인원이 즐길 수 있다. 몇 년 째 참석하는 마니아층이 있을 정도로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영실(1280 고지)에서 윗세오름(1700 고지)으로 오른 후 어리목(970 고지)에서 마무리되는 눈꽃 트레킹에서는 바다와 하늘이 맞닿은 한라산 자락에서 눈꽃으로 가득한 환상적인 풍경을 마주할 수 있다.
출발지인 영실까지 호텔 차량으로 안전하게 이동하며, 돌아올 때도 호텔 차량을 이용해 편하게 오면 된다. 한라산 눈꽃 트레킹의 가장 큰 장점은 높은 고지에서만 볼 수 있는 깨끗한 눈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다.

경치 좋은 윗세오름에서 홈 메이드 어묵탕, 김밥, 감귤, 생수, 커피, 초콜릿 등의 간식도 제공한다.

'한라산 눈꽃 트레킹'은 트레킹 초보자도 쉽고 안전하게 산행을 즐길 수 있는 코스를 개발해 시작부터 끝까지 전문 직원들이 고객들을 도와드리며, 안전하게 인도하는 프로그램이다.

트레킹을 하면서 산에 대해 해박한 G.A.O.의 설명을 들으며, 또 궁금한 점은 질문도 하면서 풍부한 지식도 쌓을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트레킹 프로그램을 참가하면 트레킹에 필요한 물품을 넣은 배낭, 스틱, 아이젠, 장갑을 고객에게 무료로 대여해 주고, 아웃도어 자켓과 등산화도 유료로 대여 해 준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체력만 허락한다면 겨울 산행 초보자들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점 때문에 혼자 여행을 오신 고객부터 가족 동반 고객까지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 상품”이라며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라면 아이들은 호텔에서 운영하는 '올데이 키즈 프로그램'에 맡기고 부모님은 한라산 눈꽃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ROADPRESS NEWS
기사출처 : 제주신라호텔

홈페이지: http://www.shilla.net/jeju/index.do


저작권자 © 로드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