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나들이객이?증가하는?이때?함양군은?11월?11일?개최되는?선비문화?탐방로?걷기대회에?참여?할?수?있는?함양시티투어?‘선비문화체험?투어’를?기획,?참가자를?모집한다고?26일?밝혔다. 이번?‘선비문화체험?투어’는?오전?9시?30분?천년의?숲?함양?상림공원에?모여?선비문화?탐방로?걷기대회가?시작되는?농월정을?기점으로?동호정,?군자정,?거연정을?지나?다볕자연학교까지?6km를?걷는다.



가을나들이객이 증가하는 이때 함양군은 11월 11일 개최되는 선비문화 탐방로 걷기대회에 참여 할 수 있는 함양시티투어 ‘선비문화체험 투어’를 기획,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선비문화체험 투어’는 오전 9시 30분 천년의 숲 함양 상림공원에 모여 선비문화 탐방로 걷기대회가 시작되는 농월정을 기점으로 동호정, 군자정, 거연정을 지나 다볕자연학교까지 6km를 걷는다.

걷기대회 행사가 열리는 선비문화탐방로는 남덕유산에서 흘러 내려오는 화림계곡을 따라 옛 선비들이 풍류를 즐기던 정자들이 기암괴석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하는 것으로 유명해 깨끗한 자연 속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옛 선비들처럼 휘적휘적 걸어보는 멋스러움도 즐길 수 있다.
또 전통혼례 시연, 전통놀이, 한옥체험, 시골장터 등 부대행사를 즐기는 재미도 쏠쏠할 수 있다. 투어에 참가하는 분들에게는 간단한 중식과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아이들에게는 옛 선조들의 과거길을 걸을 수 있는 경험을 선물하고, 어른들에게는 옛 정취를 만끽 할 수 있는 이번 ‘선비문화체험 투어’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문화관광과 (055-960-5163)로 전화하거나 함양군 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ROADPRESS NEWS
기사출처 : 함양군청

홈페이지: http://www.hygn.go.kr/


저작권자 © 로드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