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어촌공사는 10월을 맞아 ‘색(色)이 있는 농촌여행테마별 여행코스’를 소개했다. 경기도는 황금빛 들녘테마로 이천쌀문화축제를 연계하였으며 강원도는 은빛억새테마로 정선 민둥산 트레킹과 개미들마을, 정선양떼목장을 잇는다. 울긋불긋단풍테마에서는 가을의 단풍을 만끽할 수 있는 설악산국립공원의 울산바위 트래킹과 하도문쌈채마을을 엮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어촌공사는 10월을 맞아 ‘색(色)이 있는 농촌여행테마별 여행코스’를 소개했다.

이번 코스는 농촌체험마을, 낙농체험목장, 찾아가는 양조장, 스타팜, 6차산업 인증업체, 농촌테마공원, 식품명인 등 우수 농촌관광자원과 주변 볼거리로 구성되었으며 각 코스별로 테마가 있어 여행객들이 원하는 테마를 선택하여 여행을 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경기도는 황금빛 들녘테마로 이천쌀문화축제를 연계하였으며 강원도는 은빛억새테마로 정선 민둥산 트레킹과 개미들마을, 정선양떼목장을 잇는다. 울긋불긋단풍테마에서는 가을의 단풍을 만끽할 수 있는 설악산국립공원의 울산바위 트래킹과 하도문쌈채마을을 엮었다.

전라북도는 빨간고추장테마로 순창장류박물관과 갚은 계곡과 색색의 단풍으로 유명한 강천산군립공원을, 충청남도는 새빨간사과테마로 아그로랜드태신목장에서의 낙농체험과 예산사과와인을 묶었다. 이 외에 각각의 도마다 지역색 강한 테마로 묶어 누구나 가을의 농촌에서 단풍과 함께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각 코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한민국 농촌관광 포털 ‘농촌여행의 모든 것’(웰촌 www.welch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OADPRESS NEWS
기사출처 : 웰촌

홈페이지: http://www.welchon.com/


저작권자 © 로드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