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경쟁 축제 형식의 북한산 종주
- 북한산 16성문이 가진 이야기를 나만의 속도로 즐기는 트레킹

2022 낯선트레일 북한산성 16성문 종주. 스트레인져 서울 제공
2022 낯선트레일 북한산성 16성문 종주. 스트레인져 서울 제공

아웃도어 크루 '스트레인져서울'이 '2022 낯선트레일 북한산성 16성문 종주'를 오는 5월 28일 개최한다.

비경쟁 축제 형식의 '2022 낯선트레일 북한산성 16성문 종주'는 북한산의 성문 16곳을 종주하는 레이스로 16성문(Full), 8성문(Half) 코스로 구성돼 있다.

북한산성 16개의 성문이 가진 재미있는 이야기와 높은 산에서 바라보는 아름다운 풍경을 자신만의 속도로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바쁜 현대 사회에서 ‘빠름’으로 인정받지 않고 자연 속에서 행복하게 길 위에 쌓인 숨은 이야기를 발견하는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참가신청은 스트레인져서울 인스타그램계정(@strangerseoul)을 통해 5월 6일 금요일 10시부터 접수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두 코스 모두 55,000원으로 동일하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폐플라스틱으로 만든 완주 기념메달과 등산복 브랜드 네파 티셔츠, 기념품이 제공되며 그밖에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이 마련돼 있다.

이번 행사는 네파, 살로몬 등 아웃도어 브랜드와 흥국F&B, 게토레이, 파타고니아비어 등 다양한 업체가 함께 한다. 

한편, '스트레인져서울'은 자연에 항상 이방인이라는 마음으로 자연을 먼저 배려하고 자연과 함께 살고자 노력하는 아웃도어 크루로 회원 및 게스트를 대상으로 트레킹, 캠핑, 백패킹, 서핑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로드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