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실안낙조. 사천시 제공
사천시, 실안낙조. 사천시 제공

사천시(시장 송도근)가 장기체류 여행 프로젝트 ‘사천에서 한 달 여행하기’ 참가자를 다음달 16일까지 모집한다. 

사천시의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고 체류형 여행 분위기 확산을 위해 시행하는 '사천에서 한 달 여행하기' 프로젝트는 공고일 기준 사천시 외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국민으로 사천시에 관심이 있고 개인 SNS, 유튜브 등을 통해 사천관광 홍보가 가능한 개인, 혹은 팀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여 신청은 이메일 혹은 우편으로 할 수 있으며, 조건에 부합하는 15팀 내외가 선정된다. 선정된 팀은 3일에서 30일까지 여행 기간을 선택 후, 맛집·카페 투어, 인생샷 명소찾기, 스탬프 투어, 문화·섬·도보·농촌체험 등 개별 자유여행을 즐기고 개인 SNS에 정해진 기준만큼 포스팅하면 된다.

사천시는 참가자들에게 숙박비는 5만 원 내외로 최대 29박까지, 체험비는 1인당 5만~8만 원까지 실비로 지원한다. 

한 달 여행하기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한 버스킹 등 문화예술 공연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하반기 운영한다는 방침이며 1차 모집에 이어 올해 총 40팀의 참가자를 모집해 해당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사천관광 홈페이지 내 모집공고 혹은 사천시 관광진흥과 관광진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천시 한 달 여행하기 모집공고 바로가기

문의전화 : 055-831-2725

저작권자 © 로드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