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은 꽃밭조성사업으로 마련된 <고석정 코스모스 십리길 꽃밭>이 19일 개장, 내달 20일까지 고석정 인근 꽃밭 부지에서 다양한 체험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행사 개장 당일인 19일과 20일은 트랙터를 활용한 마차와 깡통열차, 말타기 체험 등 이색체험을 무료로 즐길 수 있어 꽃밭을 걷는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 ? ?



철원군(군수 이현종)은 꽃밭조성사업으로 마련된 <고석정 코스모스 십리길 꽃밭>이 19일 개장, 내달 20일까지 고석정 인근 꽃밭 부지에서 다양한 체험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10ha 부지의 꽃밭에는 코스모스, 백일홍, 해바라기 등 다양한 꽃이 심어져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게된다.

또 박터널, 연못, 포토존 등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으며 그늘막, 의자 등을 설치하여 누구나 걷다가 쉴 수 있도록 편의를 다할 예정이다.

행사 개장 당일인 19일과 20일은 트랙터를 활용한 마차와 깡통열차, 말타기 체험 등 이색체험을 무료로 즐길 수 있어 꽃밭을 걷는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신우철 철원군시설물관리사무소장은“ 고석정 코스모스 십리길은 아름다운 코스모스의 매력에 흠뻑 취하며 가족들과 쉴 수 있는 공간”이라며 “이곳을 찾은 관광객들이 잘 쉬다 갈 수 있도록 모든 행정적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로드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